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일본/오사카] 2-2일차.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첫 번째로 달려가야할 '해리포터 구역'

by 밀반이 2022. 10. 8.
728x90
해리포터 구역

유니버셜 스튜디오하면 역시 해리포터 구역이 아닐까 싶다.

도착하면 바로 달려가야할 정도로 사람이 많은 구역이라 우리도 가장 먼저 해리포터 구역으로 갔다.

길을 가다보면 론 아부지 자동차도 보인다.

이 근처에는 생각보다 사진을 찍으러 줄 선 사람들이 없어서 사진 찍기 쉬웠다.

호그와트를 가기 위해 탑승했던 기차도 보인다.

딱히 움직임은 못본 것 같고 가끔 뿌뿌 거리는 소리를 들었다.

그리고 시간에 따라 기차 옆에 역무원 분이 나오셔서 연기 같은 걸 해주신다.

정확한 시간은 모르겠지만 나오는 시간대가 있으신 것 같다.

원작 싱크로율을 위해 동양인분이 아닌 서양인분을 고용한 것 같았다.

조금 더 걷다보면 그 유명한 호그와트가 눈 앞에 펼쳐진다.

하늘도 너무 맑았던 날이라 더욱 예뻐보였다.

어렸을때 화면으로 봤던 호그와트를 실제로 보니 감회가 새로웠다.

여기는 해리포터 놀이기구를 타기 위해 기다리던 줄 중간에 있었던 해그리드 집이다.

론이 민달팽이를 열심히 토하던 그 집....

해리포터 놀이기구 웨이팅은 어마어마했다.

제일 처음으로 달려갔지만 2시간은 훌쩍 넘게 기다린 것 같다.

하지만 기다린 시간 치고는 놀이기구가 그리 재밌지는 않았다.

기억에 별로 남지 않았다.

해리포토 놀이기구를 타고 나오면 출구 전에 굿즈샵이 펼쳐진다.

굿즈샵을 거치지 않고는 나갈 수 없게 설계를 해둬서 어쩔수 없이 눈이 돌아가게 된다.

유니버셜...이 똑똑한 넘들....

굿즈들은 정말 다양했다.

기숙사별 의류, 지팡이, 컵, 버터비어 등이 있다.

가격은 비싸서 당근 안샀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는 것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댓글